웹사이트 안에서 주로 활용할 수 있는 야후 옥션 쇼핑몰과
중고거래 플랫폼 메루카리에선 산리오 캐릭터즈
마이멜로디, 시나모롤, 폼폼푸린, 쿠로미, 헬로키티 등
다양한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,
특히 MZ세대들은 각 캐릭터의 특성에 따라
‘최애’를 정해 놓고 굿즈를 모으기도 한다.
재팬세일 측은 주로 키링, 가챠, 봉제인형, 마스코트 인형,
핸드폰 스트랩 등이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.
한편, 재팬세일은 신규 가입 시 1만원 지급, 대행수수료
무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.
채택규 ㈜인터플래닛 대표는 “최근 고객님들의 접속량이
증가함에 따라, 원활한 일본 직구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
서버와 인터페이스 등을 신경 쓰고 있다”며 “편리한 기능과
친절한 응대를 통해 보다 더 나은 구매대행 서비스는
물론,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기획전과 제품들로
고객분들이 가심비를 느낄 수 있는
일본 구매 대행 전문 사이트가 되겠다”고 밝혔다.
정희원 기자 happy1@segye.com